바르는 것만으로 몸이 가벼워지는 림포인트 사용법 > 브랜드스토리 | 해피텐-건강행복플랫폼

바르는 것만으로 몸이 가벼워지는 림포인트 사용법 > 브랜드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스토리

브랜드스토리

바르는 것만으로 몸이 가벼워지는 림포인트 사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4-03-11

본문

닥터케이 림포인트

500ml

인공색소, 인공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자연유래 허브성분 함유

만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림프관리

심장의 압력으로 흐르는 혈액과는 달리 림프액은 근육의 움직임을 통해서만 흐르기 때문에 쉽게 정체되고 노폐물이 쌓이게 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줄어들고 움직임이 약해지면서 림프액의 흐름이 어려워져 아침저녁으로 몸이 붓고(부종), 변비, 두통, 그리고 피부가 푸석해지고 염증, 관절염, 각종 통증에서 암까지... 림프 정체는 대부분의 현대병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좋은 건강식품, 비싼 화장품 찾기 전에, 장마철 전에 하수구를 청소하듯 원활한 독소배출을 위한 림프관리가 건강 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잠자는 세포를 깨워라! 바르면 가벼워지는

닥터케이 림포인트

림포인트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은 최대한 배제한 천연허브성분 및 자연유래 성분들로 두피 및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여 림프의 순환을 돕고, 독소 제거와 잠자는 면역세포 활성화로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거짓말처럼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림프관리 제품입니다.

인공색소, 인공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페파민트, 유칼립튜스, 시나몬오일, 은행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등 자연유래 허브성분을 함유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림포인트 사용법

림프는 심장을 중심으로 몸의 윗부분은 아래로, 아랫부분은 위로 흐릅니다. 림포인트 적당량을 덜어 림프의 흐름 방향대로 손바닥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해 줍니다.

주의사항

- 림프는 너무 심하게 압박을 가하면 오히려 근육이 긴장되어 림프의 흐름을 방해하므로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 따뜻한 물로 목욕 후 사용하거나, 림포인트를 바른 후 사우나 등 온열요법을 병행하시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피관리

샴푸 후 머리를 말린 후 두피에 림포인트 적당량을 바른 후 손가락을 이용하여 꾹꾹 눌러 마시지합니다.

등관리

척추를 중심으로 등쪽, 척추 마디마디에 많은 세균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타인의 도움을 받아 척추 부위에 림포인트를 바른 후 손바닥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줍니다.

손가락 통증관리

손가락 류마티스관절염 등으로 통증이 심할 경우 잠자기 전 림포인트를 듬뿍 바른 후 비닐장갑을 끼고 주무시면 통증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무릎 통증, 하지정맥 관리

무릎 통증이나 하지정맥, 또는 복부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서는 잠자기 전 림포인트를 듬뿍 바른 후 비닐랩으로 가볍게 감고 주무시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

특별히 통증관리를 하고 싶은 부위는 통증크림 셀포인트 적당량을 림포인트와 섞어 사용하시면 통증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회원로그인

  • 웹장이/해피텐
  • 대표 : 설상옥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44길 50, 2층
  • TEL : 1833-8075
  • E-Mail : admin@webjangee.com
Copyright © www.happy10.net. All rights reserved.